[MV] SEO IN GUK(서인국) – Distant Fate(아득한 먼 훗날 우리가) |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MV] SEO IN GUK(서인국) – Distant Fate(아득한 먼 훗날 우리가) |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의 주인공 ‘멸망’으로 차가움과 따뜻함을 오가는 마성의 온도 차로 사랑받고 있는 서인국이 참여한 마지막 OST가 드디어 공개된다.
드라마 방영과 함께 알려진 서인국의 OST 참여 소식에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 이번 곡에는, 서인국이 노래 뿐 아니라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
서인국은 작사와 작곡에 모두 참여하였으며, 초월적 존재 ‘멸망’의 ‘동경’(박보영 분)에 대한 감정의 서사를 완벽히 표현해내며 이 곡을 통해 시리고 아픈 한 남자의 마음을 담담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아이유 ’좋은 날’, ’잔소리’, ’너랑 나’,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등의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이나가 작사에 함께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득한 먼 훗날 우리가’는 절제된 감정을 그린 서인국의 보컬과 뒷받침하는 최소한의 악기들이 어우러져, 멀리 바라보는 깊은 사랑의 감정을 아련한 멜로디로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은 반복되는 후렴 가사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이끌어가며, 애절하지만 담담하게 그저 자신의 마음을 조금씩 꺼내어 보여주며 이야기하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로 매주 월, 화 밤 9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서인국 #멸망OST #OST

[Lyrics]
밤하늘 별빛이 무수히 짙은 날
하필 또 그 자리에 네가 와 있었어
너와는 모든 걸 함께 하고 싶다
너랑은 시간이 더 느렸음 좋겠다
하루 끝에 아쉬움이란 걸 첨 느꼈어
기다리며 잠이 드는 마음도
아득한 먼 훗날에 너와 내가
마주하며 살아갈 그 계절들
흩날리는 것과 쌓여가는 것들
우린 그 안에서 피고 또 잠들 거야
부서지는 햇살의 온도와 이 바람을 담을 거야
너와 나의 시간에
아득한 먼 훗날에 너와 내가
마주하며 살아갈 그 계절들
얼마나 예쁠까 모든 시간 속에 네 모습이
돌고 돌아오더라 만나야만 하는 건
결국에는 마주 보는 우리처럼
커다란 원을 돌아와도
널 영원히 마주칠 거야
아득한 먼 훗날의 너와 내가
마주하며 살아갈 그 계절들
수많은 감정들 오직 너와 함께 하고 싶어
오직 너와

NEW는 영화, 음악, 드라마, 극장사업, 스포츠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의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콘텐츠 미디어 그룹입니다.
MUSIC&NEW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시고 K-POP 아티스트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독점 영상 등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韓流ドラマ主題歌カテゴリの最新記事